콘텐츠바로가기

'내 방의 품격' 노홍철, 출연진들과 환한 미소…"예전 명성 찾을까?"

입력 2015-12-07 21:53:19 | 수정 2015-12-07 21:53:19
글자축소 글자확대
내 방의 품격 노홍철 내 방의 품격 노홍철/사진=tvN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내 방의 품격 노홍철 내 방의 품격 노홍철/사진=tvN 제공


내 방의 품격 노홍철

'내 방의 품격'에 출연하는 노홍철의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내 방의 품격'은 지금 당장 우리 집에 적용 가능한 생활밀착형 인테리어 정보를 전하는 방구석 환골탈태 인테리어 토크쇼. 인테리어 초보들을 위한 셀프 인테리어 지침서가 될 전망이다.

인테리어 재료구입 방법부터 소품 만드는 법, 리폼하는 법까지 각 분야별로 특화된 인테리어 고수들이 출연해 MC 노홍철, 박건형, 오상진, 김준현과 함께 셀프 인테리어 비법을 전한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오늘(7일) 진행된 첫 녹화를 기념해 노홍철, 박건형, 오상진, 김준현 4명의 MC들이 인증 셀카를 찍어 눈길을 모은다.

사진 속 노홍철, 오상진, 김준현은 박건형이 든 카메라에 함박 웃음을 지어 보이며 화기애애했던 촬영장 분위기를 그대로 전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4명의 MC들은 이날 처음 만났지만 '인테리어'라는 공감대를 가지고 이야기를 나누며 금방 친해졌다는 후문이다.

tvN '내 방의 품격' 담당 김종훈 CP는 "획일적인 인테리어가 아닌 각자의 구체적인 상황과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인테리어 노하우를 전한다.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고 전해진 노홍철, 박건형, 오상진, 김준현의 케미와 SNS에서 유명한 셀프 인테리어 고수들의 꿀팁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노홍철이 출연하는 '내 방의 품격'은 오는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