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엑소, 컴백 임박…‘Sing For You’로 사랑 고백 '심쿵'

입력 2015-12-08 10:55:41 | 수정 2015-12-08 10:55:41
글자축소 글자확대
겨울 스페셜 앨범으로 컴백하는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Sing For You’(싱포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금일 공개한다.

엑소는 오늘 밤 12시 공식 홈페이지(http://exo.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의 신곡 ‘Sing For You’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엑소의 새로운 음악과 변신을 기다려온 국내외 음악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Sing For You’는 어쿠스틱 기타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평소에는 쑥스러워 말하지 못했던 사랑 표현을 노래하듯이 고백한다는 따뜻한 내용을 담아, 오늘 밤 12시 공개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또한 엑소는 오는 10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의 전곡 음원을 공개함은 물론, 같은 날 밤 10시에는 잠실 롯데월드에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EXO COMEBACK STAGE <Sing For You>’를 진행, 역대급 스케일의 이벤트로 팬들을 가깝게 만날 계획이어서 10일은 이른 바 ‘엑소 DAY’를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엑소는 오는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신곡 ‘Sing For You’의 무대를 최초 공개, 엑소가 올해에는 어떤 윈터송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는 10일 온, 오프라인 발매된다.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