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나얼 방송출연 안하는 이유 들어보니 '깜짝'

입력 2015-12-08 11:32:27 | 수정 2015-12-08 11:32:27
글자축소 글자확대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나얼 방송출연 안하는 이유 들어보니 '깜짝'

브라운아이드소울 브라운아이드소울 /tvN 방송화면기사 이미지 보기

브라운아이드소울 브라운아이드소울 /tvN 방송화면


브라운아이드소울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컴백한 가운데 과거 멤버 정엽이 나얼의 방송출연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끈다.

2013년 방송된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는 브라운아이드 소울 정엽이 출연했다.

방송에서 정엽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왜 10년이 됐는데도 방송에 한 번도 안나오느냐”는 MC 백지연의 질문에 “아시겠지만 나얼 빼고 다 나왔다”고 전했다.

정엽은 이에 대해 “(나얼은 방송 출연을) 부담스러워하는 것 같다. 나얼은 그냥 예술 가 인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정엽은 “언젠가 나얼이 ‘우리 TV에 한 번 나가자’고 해서 ‘언제 나갈까’라고 물어봤더니 ‘우리 나이 50살쯤 되면 나가자’고 하더라”면서 “해외 뮤지션 중 장수한 그룹이 많지만 그에 비해 우리나라 그룹들은 수명이 짧은 것 같다. 늙어서 머리가 하얗게 되어서도 함께 음악 하는 뮤지션들처럼 우리도 그렇게 하자는 의미인 것 같아 감동 받았다”고 털어놨다.

한편 8일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정규 4집 '소울 쿡(Soul Cooke)'의 음원을 공개했다.

음반은 공개하자마자 상승세를 타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밤의 멜로디'는 8일 오전 8시30분 기준 주요 8개 음원사이트(멜론, 벅스, 지니, 엠넷, 몽키3,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홈(Home)'과 수롤곡 '사랑의 말' 도 차트 상위권에 랭크돼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는 12일 광주를 시작으로 차례로 대구, 일산, 부산, 인천, 서울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Soul 4 Real'을 개최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