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슬기-윤두준의 '달콤 로맨스' 3차 티저영상 공개

입력 2015-12-09 14:53:00 | 수정 2015-12-09 14:53: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오는 10일(목) 네이버에서 첫 공개를 앞둔 '퐁당퐁당 LOVE'의 3차 예고가 공개 되었다.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LOVE' 3차 예고 영상에는 단비(김슬기)와 이도(윤두준)의 풋풋하고 설레임 가득한 선남선녀의 모습을 그리며 두 사람의 로맨스를 예고했다.

공개 된 영상에는 좁은 복도 길에서 누군가에게 쫓기는 듯 뛰어가는 단비의 모습과 굳은 얼굴을 한채 무엇인가를 찾고 있는 이도의 모습이 보인다. 단비의 곁으로 다가온 이도의 모습에 시선을 떼지 못하는 단비의 큰 두 눈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후 손바닥에 L.O.V.E라는 글자를 하나씩 써나가며 단비와 이도의 달콤한 케미를 발산하는 장면들이 하나씩 공개되었다.

이도는 책을 꺼내려던 단비를 돌려세워 가만히 바라보는 남자다운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같이 길을 거닐던 단비의 어깨에 갑작스레 손을 올리고 여심을 무장해제 시키는 상큼한 미소를 짓는다.

또 다른 장면에는 이도가 단비의 이마에 뽀뽀를 하자 어쩔 줄 몰라하는 단비의 모습과 단비와 이도가 어두운 밤 해변가에 앉아 키스를 나누는 장면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
였다.

‘퐁당퐁당 LOVE’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로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를 통해 조선에 떨어진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MBC 최초 웹과 지상파 방송에서 공개되는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LOVE’는 웹 1회가 '네이버'에서 내일 10일(목) 첫 공개되는 동시에 오는 12월13(일), 20일(일) 밤 12시0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