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송해나, 온스타일 데블스런웨이 전격 출연

입력 2015-12-09 16:20:00 | 수정 2015-12-09 16:20: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여성들의 새로운 워너비 스타로 자리잡고 있는 모델 송해나가 오는 2016년 1월 첫 방송 예정인 온스타일 ‘데블스 런웨이’에 전격 출연한다.

온스타일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데블스 런웨이’는 톱 모델 한혜진과 수주가 각기 현역 모델과 신인 모델 로 팀을 이뤄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력해진 미션으로 긴장감을 높인 것은 물론, 도전자들의 끈끈한 팀웤과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박진감 넘치게 그려낼 전망이다. 온스타일 ‘데블스 런웨이는’ 지난 11월 27일 센 언니들의 대결이라는 컨셉으로 톱 모델 한혜진과 수주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모델 송해나는 ‘데블스 런웨이’를 통해 솔직 담백한 매력을 발산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자신만의 비결을 전수하는 모델 멘토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연기와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모델테이너로서의 노하우 역시 가감없이 공개하겠다는 계획이다.

송해나는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와 개성넘치는 마스크를 가진 에스팀 소속 엔터테인먼트 모델로 2016 S/S 서울 컬렉션과 유명 패션 매거진 화보등 모델 활동을 비롯해 MBC 에브리원 웹 드라마 ‘연금술사’의 주연 과 여성들의 건강하고 매끈한 바디에 관한 노하우를 전하는 온스타일 ‘더 바디쇼 2’의 MC를 맡는 등 모델테이너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