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박혜원♥김용준, 알고보니 '사랑꾼 커플'…SNS는 이미 '럽스타그램'

입력 2015-12-10 10:43:55 | 수정 2015-12-10 10:43:55
글자축소 글자확대
박혜원♥김용준, 알고보니 '사랑꾼 커플'…SNS는 이미 '럽스타그램'

박혜원 김용준 열애 /한경DB, 박혜원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박혜원 김용준 열애 /한경DB, 박혜원 인스타그램


박혜원 김용준 열애

그룹 SG워너비 김용준과의 열애설의 주인공으로 배우 출신 박혜원이 지목됐다.

김용준 소속사 CJ E&M 측은 10일“김용준의 여자친구는 모델 겸 배우 박혜원이 맞다. 그러나 현재 연예계에서 일하고 있지 않고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알고 있는 바가 없어 조심스러운 상황”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두 사람의 개은 SNS에는 이미 열애에 대한 증거들로 가득하다.

지난 11월 박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옥가자 #뷰깡패 #해운대옥탑"이라는 글과 함께 부산 해운대로 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김용준은 박혜원이 게시글을 올린지 1주일 후 "#해운대 #옥탑 #지난주말"이라며 같은 곳으로 보이는 곳에서 촬영한 동영상을 게재했다.

뿐만아니라 시간차는 있지만 두 사람은 매봉산에 등산한 사진을 게재해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다.

지난 8일 김용준은 3세 연하 여자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당시 한 매체는 열애 상대를 회사원이라고 보도했으나 배우 출신의 박혜원인 것으로 밝혀졌다.

박혜원은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나쁜여자 착한여자’, ‘개와 늑대의 시간’, KBS1 ‘집으로 가는 길’ 등에 단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2009년 이후로는 활동을 보이지 않았다.

같은날 김용준의 전 여자친구인 황정음의 열애설도 발혀졌다. 황정음은 프로골퍼 출신 거암철강 후계자 이영돈과 열애를 공식인정한 바 있다.

김용준과 황정음은 2006년부터 9년간 교제해 지난 5월 결별을 공식 발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