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루시드폴 완판남 등극 "홈쇼핑서 귤을 샀더니 앨범이?" 새로운 시도

입력 2015-12-11 16:51:57 | 수정 2015-12-11 16:51:57
글자축소 글자확대
루시드폴 완판남 등극 "홈쇼핑서 귤을 샀더니 앨범이?" 새로운 시도

루시드폴 유희열 /CJ 홈쇼핑 방송화면기사 이미지 보기

루시드폴 유희열 /CJ 홈쇼핑 방송화면


루시드폴 홈쇼핑 완판

가수 루시드폴이 홈쇼핑서 7집 앨범 '완판' 기록을 세웠다.

11일 새벽 2시 루시드폴은 CJ오쇼핑 특별 생방송 '귤이 빛나는 밤에'를 통해 정규 7집 음반 한정판을 단독 판매했다.

이날 방송에는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문화 콘텐츠, 농산물의 결합으로 음반, 동화책, 엽서, 루시드폴이 재배한 귤을 한 패키지(2만9900원)로 담아 1000장 한정 판매했다.

방송을 진행한 이민웅 쇼호스트가 신곡 발표를 홈쇼핑에서 하는 이유를 묻자 루시드폴은 "이번 앨범에 음악만 담은 것이 아니라 책, 음악, 재배한 귤을 전달해 드리고 싶은데 홈쇼핑이 가장 좋은 채널인 것 같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루시드폴과 유희열은 방송이 시작된 후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지만 9분 만에 매진돼 만세삼창을 하며 기쁨을 나눴다.

이후 루시드 폴은 정규 7집의 타이틀 곡 '아직, 있다'를 라이브로 최초 공개했다.

‘귤이 빛나는 밤에’에는 정재형을 비롯해 박새별, 이진아, 정승환, 권진아 샘김 등 안테나의 모든 아티스트들이 총출동 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상담원으로는 페퍼톤스가 자리했다.

루시드폴은 지난 1993년 제5회 유재하 가요제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이후 1998년 모던 록밴드 미선이 1집 '드리프팅(Drifting)'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지난 2001년부터 솔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앨범을 발표해 왔다. 그는 연예계 대표 뇌섹남으로 서울대 졸업, 로잔연방공과대 생명공학 박사를 받은 고학력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