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라디오스타' 피에스타 차오루, 中 묘족 출신 고백 "나는 연예계 희귀템"

입력 2015-12-17 09:38:03 | 수정 2015-12-17 09:38:03
글자축소 글자확대
'라디오스타' 피에스타 차오루, 中 묘족 출신 고백 "나는 연예계 희귀템"

라디오스타 피에스타 차오루 라디오스타 피에스타 차오루기사 이미지 보기

라디오스타 피에스타 차오루 라디오스타 피에스타 차오루


라디오스타 피에스타 차오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피에스타의 멤버 차오루가 폭탄 고백을 했다.

1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외부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박정현, 제시, 갓세븐 잭슨, 피에스타 차오루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차오루는 이날 중국 묘족 출신임을 밝히며 "연예계 묘족은 한 명 뿐이다. 내가 희귀템이다"고 말했다.

차오루는 또 성형수술에 대해 고백했다. 차오루는 "성형수술 후 소속사에 들어갔는데 어느 정도 선까지 한 건가?"라는 질문에 "우리 직업이 솔직히 노래만큼 비주얼이 중요하다. 경쟁력이 있어야 하지 않나. 성형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했다. 병원에서 기본만 했다"고 밝혔다.

차오루는 "기본이라면 눈 코 정도 한거냐"는 MC 규현의 물음에 "맞다"고 답했다. "더 이상 안했냐"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시술만 했다"고 고백했다.

차오루는 “‘가나다라마바사’를 거꾸로 할 수 있냐. 나는 할 수 있다”고 말한 뒤 속사포 랩을 하듯 가나다라마바사를 거꾸로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진짜 한 거 맞냐. 왜 ‘가’로 안 끝나냐”고 지적하자, 차오루는 “바보야”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