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힐링의 품격' 조영남 "내 매력은 좋은 집과 많은 재산"

입력 2015-12-18 11:14:03 | 수정 2015-12-18 11:14:21
글자축소 글자확대
조영남 / 사진 = JTBC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조영남 / 사진 = JTBC 제공


'힐링의 품격'에 출연한 조영남이 자신의 매력으로 '좋은 집'과 '많은 재산'을 꼽았다.

최근 녹화를 진행한 JTBC 예능 프로그램 '힐링의 품격'에는 가수 조영남이 출연했다.

녹화 당일 MC 남성진은 조영남에게 "도대체 어떤 매력 때문에 주변에 여자 친구가 많은 건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이에 조영남은 "좋은 집을 가지고 있고, 돈이 많다는 소문도 있지 않냐"며 자신의 매력을 좋은 집과 많은 재산으로 꼽았다.

또 "지인들이 방송에서 재산 이야기 함부로 하면 안 된다고 걱정하지 않냐"는 MC 송은이의 질문에 조영남은 "내가 자랑할 게 그거 밖에 없는데 그럼 뭘 자랑하냐"고 전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조영남의 건강검진 결과가 공개됐다. 조영남은 건강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사전에 건강검진을 받았고 그 결과 경동맥에서 석회가 발견됐다. 이에 조영남은 "5년 전 뇌경색 초기증상으로 치료 받은 이후 늘 건강을 염려했는데, 딱 그게 나왔다"며 착잡한 심경을 전했다.

혈관 석회화는 혈관에 칼슘이 쌓여 혈관이 딱딱하게 굳어지는 현상으로 이승남 원장은 "석회가 심장으로 혈류를 공급하는 관상동맥을 막게 되면 협심증이나, 심근경색으로 이어질 수 있고 또 뇌로 가는 혈관을 막게 되면 뇌경색이나, 뇌출혈로 이어질 수 있다"며 조영남에게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