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신화 신혜성, 내년 1월 발표하는 새 앨범 티저컷 공개

입력 2015-12-18 14:01:00 | 수정 2015-12-18 14:01: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신혜성이 새 앨범 티저컷을 공개했다.

내년 1월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으로 오랜만에 솔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신혜성이 오늘(18일) 새 앨범 컴백 티저컷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지난 2012년 이후 솔로로서는 방송 활동에 나서지 않았던 신혜성은 지난 달 16일(월) 네이버 V앱을 통해 내년 1월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을 발매하며 오랜만에 솔로 활동에 나설 것을 예고해 많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이에 오늘(18일) 라이브웍스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의 티저컷을 깜짝 공개한 신혜성은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담아낸 감성적인 매력으로 ‘겨울 여심’을 사로잡으며 내년 1월 발매되는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신혜성의 새 앨범 티저컷은 샤이니 키와 인피니트 우현의 유닛그룹 ‘투하츠’, 그룹 ‘위너’, 모델 김원중 등과 함께 화보를 작업한 신선혜 포토그래퍼가 참여해 신혜성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매력과 몽환적인 느낌을 가득 담아냈으며, 계절에 어울리는 따뜻한 색감으로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내년 1월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신혜성은 내년 2월 20일(토)-3월 13일(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이후 첫 장기 콘서트 ‘WEEKLY DELIGHT’를 개최, 4주간 총 8회 공연을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며 음악적 교감에 나설 예정이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오는 1월 새 앨범으로 컴백하는 신혜성의 티저 컷이 공개됐다.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서 모습을 선보이는 만큼 많은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를 높인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니 신혜성의 새 앨범에 많은 기대 바라며, 내년 2월부터 4주간 총 8회 개최되는 신혜성의 데뷔 이후 첫 장기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내년 1월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으로 솔로 컴백에 나서는 신혜성은 내년 2월 20일(토)부터 3월 13일(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데뷔 이후 첫 장기 콘서트 ‘2016 SHIN HYE SUNG CONCERT ’를 개최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