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아이콘 '덤앤더머', "빅뱅과 비슷?…더 많음 음악 연구해 색깔찾을 것" 자신감

입력 2015-12-18 21:20:04 | 수정 2015-12-18 21:20:04
글자축소 글자확대
아이콘 덤앤더머 아이콘 덤앤더머/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아이콘 덤앤더머 아이콘 덤앤더머/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 덤앤더머

그룹 아이콘의 '덤앤더머'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아이콘은 과거 서울 마포구의 한 카페에서 디지털 싱글 '지못미'와 '이리오너라' 발매 기념 인터뷰를 가졌다.

이날 아이콘은 같은 소속사 선배그룹인 빅뱅과의 비교에 대해 "일단 빅뱅 선배님들이 굉장히 여러 장르에서 많은 성과를 이뤘다. 억지로 다른 점을 찾아 달라진다고 하는 것은 어려울 것 같다"라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는 "아무래도 대중들이 보기에 빅뱅과 아이콘이 비슷한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우리는 최대한 우리만의 색깔을 찾으려고 노력할 거다"라며 "빅뱅 역시 우리에게 '우리도 너희가 우리와 같은 것은 싫다. 색깔을 찾아라'라고 말해줬다"고 덧붙였다.

이어 "아마 아이콘은 신인이기에 아직 찾지 못한 색깔도 있고 쌓이지 않은 연륜도 있을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더 많은 음악을 연구하고 색깔을 찾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2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아이콘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덤앤더머(DUMB&DUMBER)'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로 인해 오는 24일 공개하는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가 '덤앤더머'인 것으로 밝혀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