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컴백 터보, 국민MC 유재석까지 피처링 참여?…대박

입력 2015-12-19 01:14:38 | 수정 2015-12-19 01:14:38
글자축소 글자확대
유재석 터보 / 사진=더터보컴퍼니기사 이미지 보기

유재석 터보 / 사진=더터보컴퍼니


유재석이 터보의 컴백 앨범에 참여한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최근 3인조로 6집 앨범을 들고 15년만에 컴백한 터보가 룰라의 이상민, DJ DOC 이하늘, 지누션의 지누 등 1차 피처링 라인업 공개에 이어 2차 라인업도 공개한 것.

터보의 소속사 더터보컴퍼니 측이 18일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한 터보의 6집 앨범 'AGAIN'의 트랙리스트에는 유재석과 박정현, 제시, 케이윌 등이 포함됐다.

터보의 첫 번째 타이틀곡 '다시(AGAIN)'의 피처링에 국민 MC 유재석이, 또 다른 수록곡 '잘 지내'에는 국내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 박정현이 참여한 데 이어 대세 래퍼 제시와 명품 보컬 케이윌이 함께한 곡 또한 포함 된 것.

소속사에 따르면 유재석은 첫 번째 타이틀곡에서 익살맞은 내레이션으로 깜짝 지원사격을, 박정현과 제시, 케이윌 등도 흔쾌히 피처링에 동참하며 터보의 새 앨범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친분을 드러냈다.

이와 더불어 소속사 측은 댄스 타이틀곡 '다시'와 더불어 3번 트랙 '숨바꼭질'이 두 번째 타이틀곡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숨바꼭질'은 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터보 특유의 감성이 녹아든 달달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제 2의 '회상'을 떠올리게 하는 노래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