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박소현, 아이돌 덕후 능력자 인증

입력 2015-12-19 10:38:07 | 수정 2015-12-19 10:38:07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박소현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박소현



‘능력자들’ 박소현이 의외의 모습을 선보였다.

18일 방송된 ‘능력자들’에서는 아이돌 능력자로 출연한 박소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능력자들’에 출연한 박소현은 “20년간 아이돌 덕후 능력자로 자리잡고 있다”라며 “나는 젝스키스 때부터 아이돌을 좋아했는데 이런 프로그램이 없었으면 능력을 발휘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은지원은 박소현에 대해 “활동 중인 모든 아이돌의 생년월일, 포지션 등을 다 기억한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능력자들’에서 박소현은 아이돌 능력자가 된 계기에 대해 “어머니가 요즘은 삼둥이를 좋아하시는데 그 전엔 엑소를 좋아했다”라며 “나는 어머니를 위해 영상을 찾아보다가 아이돌에 더 빠지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직접 보러간 적도 있는데 내가 시력이 좀 안 좋다”라며 “무대보다 요즘 직캠이라고 팬들이 멤버 한 명 한 명을 타이트하게 잘 찍어줘서 그걸 본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능력자들’ 박소현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능력자들’ 박소현 대박" "‘능력자들’ 박소현 최고다" "‘능력자들’ 박소현 멋있네요" "‘능력자들’ 박소현 대단하다" "‘능력자들’ 박소현 진짜 놀랐다" "‘능력자들’ 박소현 의외의 모습"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