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복면가왕' 루돌프·산타클로스…눈물바다 만든 다크호스 누구?

입력 2015-12-20 10:20:32 | 수정 2015-12-20 10:20:32
글자축소 글자확대
'복면가왕' 루돌프·산타클로스…눈물바다 만든 다크호스 누구?
복면가왕 루돌프·복면가왕 산타클로스 / 사진 = MBC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복면가왕 루돌프·복면가왕 산타클로스 / 사진 = MBC 제공


복면가왕 루돌프·산타클로스

'복면가왕'이 가슴을 적시는 감성 무대를 맞아 눈물로 뒤덮였다.

이번주 방송되는 미스터리 음악쇼 '일밤-복면가왕'에는 3연승을 노리는 목소리 다크호스 ‘여전사 캣츠걸’에 도전장을 내민 준결승전 진출자 4인의 복면가수가 선보이는 솔로곡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역대급 감성 보이스로 모두의 마음을 울린 복면가수가 화제다. 감성 넘치는 무대로 연예인 판정단부터 일반인 판정단까지 모든 판정단을 감동시킨 복면가수가 등장한 것.

이 복면가수의 마음을 적시는 무대에 스튜디오는 술렁였고, 눈물을 훔치는 판정단들도 속속히 등장해 스튜디오 일대가 눈물바다로 변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작곡가 김현철은 “가슴 속을 콱 잡히는 감동을 받았다”며 극찬했고, 개그우먼 신봉선 역시 “가슴을 적시는 무대에 어느새 나도 모르게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며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한편, 3연승을 노리는 가왕 ‘여전사 캣츠걸’의 무대 역시 “마음을 매료시키는 무대다”, “수식어가 필요없는 보컬이다”등 극찬을 받아 과연 19대 왕좌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 역대급 감성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20일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