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머슬녀 권도예, 검정 땡땡이 비키니 입고 수영장에서 혼자…'무슨 생각해?'

입력 2015-12-20 11:36:51 | 수정 2015-12-20 11:36:51
글자축소 글자확대
권도예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권도예 인스타그램

머슬녀 권도예, 검정 땡땡이 비키니 입고 수영장에서 혼자…'무슨 생각해?'

권도예가 화제인 가운데, 권도예의 비키니 사진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머슬녀' 권도예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를 입은 모습의 사진 한 장을 게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권도예는 '#아침수영 #인터콘티넨탈호텔 메트로폴리탄 수영장 #이글쉽레이디즈 #권도예 #미스비키니1등 #셀스타그램 #몸스타그램 #몸짱되기 #운동하는여자들 #미스비키니 #세계챔피언 #머슬매니아 #운동자극 #피트니스모델프로 #머슬마니아 #다이어트 #피트니스모델 #휘트니스모델 #휘트니스 #여자트레이너#운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자극#힙스타그램'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권도예는 사진 속에서 검정색 땡땡이 무늬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홀로 수영장에 앉아 상념에 잠긴 모습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권도예, 섹시하네", "권도예, 무슨 생각해?", "권도예, 예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도예는 지난 11월 26일 개최된 제23회 대한민국연예대상 휘트니스모델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