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동영상] 터보 '다시' 뮤직비디오보니…이광수, 진지한 얼굴+격렬한 몸사위 '시선강탈'

입력 2015-12-21 08:43:00 | 수정 2015-12-21 12:04:51
글자축소 글자확대
터보 '다시' 뮤직비디오보니…이광수, 진지한 얼굴+격렬한 몸사위 '시선강탈'

터보 '다시' 뮤직비디오기사 이미지 보기

터보 '다시' 뮤직비디오


터보 다시 뮤직비디오

3인조로 가요계에 돌아온 그룹 터보가 신곡 '다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MC 날유 인 더 하우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등장한 터보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명불허전' 임을 증명했다.

터보 특유의 리듬과 김정남의 화려한 퍼포먼스, 마이키의 랩핑, 그리고 여전히 간드러진 김종국의 보컬은 과거 90년대를 풍미했던 댄스곡을 그리워한 리스너들을 만족시키기 충분했다.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한 이광수는 갑작스럽게 변조된 중국어 가사에 맞춰 '아시아 프린스'의 화려한 춤사위를 선보였다.

이어 복면을 쓰고 등장한 차태현은 만취한 아저씨로 분해 열연했다.



한편 2000년 밀레니엄 마지막 앨범을 끝으로 데뷔 20주년을 맞는 올해 15년만에 돌아온 터보는 2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앨범 ‘어게인(AGAIN)’의 수록곡 전 곡의 음원을 공개했다.

이번 터보의 새 앨범에는 터보와 수많은 히트곡을 함께한 작곡가 주영훈, 윤일상을 비롯해 90년대를 같이 풍미했던 룰라의 이상민과 DJ DOC 이하늘, 지누션의 지누, 그리고 최근 활약이 빛나는 브랜뉴 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래퍼 산이, 센 언니 래퍼 제시, 넘사벽 보컬리스트 박정현, 케이윌과 소야 등이 프로듀서 및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