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이성경과 붕어빵 외모에 "잃어버린 친누나 찾았어요"

입력 2015-12-23 05:00:00 | 수정 2015-12-23 09:07:57
글자축소 글자확대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이성경 /사진=변성현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이성경 /사진=변성현 기자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이성경

배우 서강준이 이성경과 '닮은꼴'임을 인정했다.

지난 22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tvN '치즈인더트랩' 제작보고회에서 주연 배우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남주혁, 이성경, 박민지, 이윤정 감독이 참석했다.

서강준은 "이번 작품을 통해 이성경과 처음 만나게 됐다"며 "눈동자 색이 갈색인 점 부터 많이 닮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잃어버린 남매를 찾은 느낌"이라며 "연기하는 동안 이질감이나 마음의 거리가 느껴지지 않아 정말 친누나 같았다"라고 설명했다.

서강준은 촉망받던 피아노 천재에서 불의의 사고로 백수가 돼버린 단순무식, 다혈질 상남자 백인호 역을 맡았다. 이성경은 바로 백인호의 누나 백인하 역으로 남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백인하는 지나가던 남자 모두 돌아보게 만드는 미녀로 '남자 등골브레이커'다.

서강준, 이성경이 출연하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로맨스릴러다.

웹툰 작가인 순끼 작가가 2010년부터 연재를 시작해 조회수 약 100만, 누적 조회사 11억뷰를 기록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반 사전제작된 이 드라마는 내년 1월4일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