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강성, 불륜 루머에 심경 고백…"세상일 참 내 맘 같지 않은 것"

입력 2015-12-23 19:38:35 | 수정 2015-12-23 19:38:35
글자축소 글자확대
강성 루머 심경 고백 강성 루머 심경 고백/사진=강성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강성 루머 심경 고백 강성 루머 심경 고백/사진=강성 인스타그램


강성 루머 심경 고백

'슈가맨'에 출연한 강성이 화제인 가운데, 강성이 루머 심경의 고백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강성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상일 참 내 맘 같지 않은 것.그래도 감사하며 또 묵묵히 뚜벅뚜벅!"이라는 글과 함께 거리 사진을 업로드했다.

'슈가맨' 방송 이후 그의 이혼과 관련돼 네티즌들의 추측성 루머가 퍼지면서 속앓이를 했고,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런 글을 올리는 것도 사실은 웃길 수도 있지만 혹시 오해하시고 잘못 알고 계시는 몇몇분들을 위해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다시 꺼내게 됩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강성은 "우선 이름이 거론되고 계시는 분께 죄송하게도 누군지도 저는 모르고 있고요. 바람이나 그런말은 전처도 글을 올렸지만 둘다 가당치도 않은 말이라 설명할 생각도 못했었네요. 말 그대로 저희는 서로 장기간의 대화와 합의 끝에 이혼이라는 결정을 하게된 것이고 거기에 대해 그 어떤 서로간의 법적 도덕적 잘못도 하지않았습니다"고 루머를 해명했고 이후 해당 게시글은 삭제했다.

한편 강성은 22일 종합편성채널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 출연해 화려한 솜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