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아이콘 비아이, 20년차 모태솔로 고백 "양현석 때문에…" 발끈

입력 2015-12-24 09:46:30 | 수정 2015-12-24 09:46:30
글자축소 글자확대
아이콘 비아이 /'해피투게더'기사 이미지 보기

아이콘 비아이 /'해피투게더'


아이콘 비아이

아이콘의 비아이가 모태솔로임을 고백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의 24일 방송은 크리스마스 이브 날 쓸쓸히 TV 앞을 지킬 솔로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솔로 파티’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매력만점 솔로남녀’ 김도균-황재근-산다라박-경수진-비아이-바비가 MC 조세호 집에서 왁자지껄한 파티를 벌이며 폭풍 웃음을 선사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대세 신인’ 아이콘의 비아이는 스스로를 ‘20년차 모태솔로’라고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욱이 그는 “스킨십은커녕 썸 조차 없었다”며 완전무결한 모태 솔로임을 주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비아이가 20년차 모태 솔로인 이유가 YG 수장인 양현석 때문인 것으로 밝혀져 웃음을 자아냈다. 비아이와 소속사 선후배 관계인 산다라박이 ‘YG 연애 가이드라인’을 폭로한 것. 산다라박은 “2NE1의 경우 언니들은 3년, 동생들은 5년의 연애 금지 기간이 있었다”고 밝힌 데 이어 “연습실 곳곳에 사장님의 눈이 달려있다. CCTV가 항상 찍고 있어서 문자만 해도 바로 걸린다”며 울분을 터뜨려 폭소를 유발했다.

나아가 산다라박은 아이콘 후배들을 향해 “내 인생 하나 망쳤으면 됐지. 너희들은 혼나도 연애를 했으면 좋겠다”며 진심 어린(?) 조언을 남겨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비아이-바비-산다라박이 펼칠 양현석 뒷담화 합동작전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24일 밤 11시 10분 방송.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