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나혼자산다' 강남, 하차 이유 "새로운 모습 위해"

입력 2015-12-26 12:21:19 | 수정 2015-12-26 12:21:19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인스타그램/강남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인스타그램/강남



'나혼자산다' 강남이 하차소감을 밝혔다.

26일 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혼자산다 넘넘넘넘넘 감사헷숨이다! 울 가족갇둔 형들 넘 사랑헤요~!시총헤주신 요로븐둘 넘넘넘넘 감사함이다!!^^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강남이 공개한 사진에는 MBC '나 혼자산다' 무지개 멤버 강남을 비롯해 김용건, 육중완, 전현무, 김동완, 김영철이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한편 앞서 25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는 '크리스마스니까' 편에서는 강남을 포함한 무지개 회원들이 특별한 송년회를 갖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나혼자산다'에서 무지개 모임을 떠나는 강남은 "많은 걸 배웠다. 너무 따뜻했다. 형들 모두 가족 같았다"며 "30살이 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잠시 떠나기로 했다. 정말 많은 걸 배웠다. 이제는 더 크게 될 수 있을 것 같다.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털어 놓으며 하차 소식을 전했다.

'나혼자산다' 강남의 하차소식에 누리꾼들은 "'나혼자산다' 강남 아쉽다" "'나혼자산다' 강남 계속 했으면" "'나혼자산다' 강남 왜 하차?" "'나혼자산다' 강남 재밌었는데" "'나혼자산다' 강남 그리울듯" "'나혼자산다' 강남 다음에 누구 들어오나요" "'나혼자산다' 강남 안타깝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