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레이양, MBC연예대상 김구라 민폐 논란 후 갑자기…"스스로도 민망·죄송"

입력 2015-12-30 09:26:42 | 수정 2015-12-30 09:26:42
글자축소 글자확대
MBC연예대상 김구라 레이양 MBC연예대상 김구라 레이양 / 사진 = 변성현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MBC연예대상 김구라 레이양 MBC연예대상 김구라 레이양 / 사진 = 변성현 기자


MBC연예대상 김구라 레이양

모델 겸 방송인 레이양이 연예대상에서 김구라의 수상 소감 중 민폐를 끼친 것에 대해 사과했다.

레이양의 소속사 토비스미디어 측은 30일 한 매체를 통해 "레이양 씨가 김구라 씨와 ‘복면가왕’을 함께 한 인연이 있어서 대상 수상 당시 무대에 올라가게 된 것"이라며 "레이양 씨가 시상식 직후 김구라 씨에 직접 사과를 했고, 김구라 씨 역시 대선배시니까 넓은 아량으로 괜찮다고 하셨다더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관계자는 "레이양 씨 스스로도 민망하고 죄송해서 명백하게 잘못했다고 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9일 진행된 201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김구라가 대상을 수상한 후 소감을 전하는 중에 레이양은 뒤에서 현수막을 들고 머리를 만지거나 포즈를 취하는 등의 행동으로 눈길을 끌어 누리꾼들의 비난을 샀다.

이후 레이양은 "연예대상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유느님 진짜 영광이에요"라고 유재석과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기도 해 논란은 더욱 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