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화보] 김소현-반려견과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 컷…'사랑스러운 미소 4종 세트'

입력 2015-12-30 12:35:54 | 수정 2015-12-30 17:01:38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김소현의 반려견과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매거진 '인스타일' 1월 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 귀여운 외모를 똑 닮은 반려견과 함께 사랑스러운 미소로 화제를 모은 것.

오늘 30일(수) sidusHQ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매거진 '인스타일' 1월 호를 통해 공개된 반려견과의 특별한 시간! 촬영 내내 함박웃음이 멈출 새가 없었던 몽숙이와의 투샷 4종 세트를 공개합니다! 몽숙이 의문의 1승”라는 멘트와 함께 김소현의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흰색 티셔츠와 청치마로 귀여운 여친룩을 완성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가 하면, 두 손에는 자신의 반려견을 소중하게 꼭 끌어안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머금고 뜻 깊은 화보 촬영에 열중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김소현과 주인을 똑 닮은 반려견 몽숙이가 등장 하자 화보 촬영장을 귀여움으로 초토화 시키는가 하면, 6인의 스타들이 함께한 이번 화보의 막내답게 통통 튀는 밝은 매력으로 능숙하게 화보 촬영을 이끌어나가는 센스를 발휘하는 등 반려견과 러블리한 케미를 자랑해 주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한편 김소현은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반려견 몽숙이의 사진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반려견에 대한 사랑을 유감없이 표현하는 등 동물 애호가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이렇게 사랑스러운 반려견과 특급 케미를 발산한 김소현은 오는 2016년 KBS 드라마스페셜 '페이지터너' 방영과 영화 '순정' 개봉을 앞둔 가운데, 오는 31일(목)에는 에서 전현무, 박보검과 함께 홍일점 MC를 맡아 2015년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