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화보] 하지원, 뷰티 화보 대공개…무결점 스킨광이 돋보이는 뷰티 시크릿

입력 2015-12-30 12:43:02 | 수정 2015-12-30 12:43:21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배우 하지원이 패션 미디어 '엘르' 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종영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과 개봉을 앞둔 영화 '목숨 건 연애'에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하지원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새로운 파운데이션 화보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스킨광 무결점 피부를 발산했다.

하지원은 ‘평소에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으며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표현을 즐기는데, 마에스트로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본래 피부의 장점만을 살려주면서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다’고 밝히며 본래 촉촉한 스킨광을 위해 페이스 밤이나 오일을 덧발라 주는데, 이 제품은 3가지 순수 식물성 오일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선사해주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마에스트로 글로우 파운데이션 제품을 새로운 잇 아이템으로 손꼽았다.

또한, 자신이 지닌 비밀노트 같은 보드에 새해 소망을 적어놓는다는 그녀는 새해에도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작품을 만나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며 인터뷰를 마쳤다.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동안 피부를 가진 하지원과의 자세한 화보 이미지 및 동영상은 <엘르> 2016년 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www.el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