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개리 신곡 '또 하루' 티저 공개…월요커플 송지효가 뮤직비디오 주인공?

입력 2015-12-30 19:29:07 | 수정 2015-12-30 19:30:01
글자축소 글자확대
개리 '또 하루' / 사진 = 리쌍컴퍼니기사 이미지 보기

개리 '또 하루' / 사진 = 리쌍컴퍼니


가수 개리가 31일 0시 디지털 싱글 '또 하루' 발매를 확정 짓고 자켓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30일 소속사 리쌍컴퍼니가 공개한 40초 가량의 티저 영상에 배우 송지효의 모습이 살짝 공개 돼 신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신곡 '또 하루'는 개리가 드라마 '미생'을 보고 감동받아 직접 만든 곡이다. 현대를 살아가는 모두가 바쁘고 지친 일상 속에서 친구, 가족,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면서 다시 한번 희망과 용기를 내어 또 하루를 시작하자는 힐링의 메시지를 담았다.

뮤직비디오 또한 월요커플의 로맨스가 아닌, 배우 송지효가 직장인들의 하루의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그려냈다.

또한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피처링을 맡아 곡의 분위기를 더욱 완성도 있게 탄생시켰다. 개리의 랩과 개코의 보컬이 만나 환상적인 시너지 효과를 냈으며, 공감대를 높인 곡으로 완성시켰다.

리쌍컴퍼니 측은 "이번 곡은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온 개리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이며 리쌍컴퍼니의 신년 첫 번째 프로젝트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또 신년을 맞이하는 곡으로 매우 적합한 희망적인 힐링 곡이다"라고 전했다.

개리의 신곡 '또 하루' 음원은 31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뮤직비디오 풀버젼은 1월 4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