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UFC 웰터급 파이터 임현규, 방송인 겸 모델 김단아와 웨딩화보 공개

입력 2015-12-31 10:41:55 | 수정 2015-12-31 13:58:26
글자축소 글자확대

포토슬라이드


UFC 웰터급 파이터 '에이스' 임현규가 내년 2월 21일 결혼을 앞두고 방송인 겸 모델 김단아와의 웨딩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측은 “두 사람은 임현규의 소속팀(코리안 탑팀) 감독의 소개로 만나 서로 호감을 이어오다 항상 겸손하고 남을 배려 하는 모습에 반해 평생을 함께할 결심을 하게 되었다며” 결혼 배경을 밝혔다.

웨딩촬영을 담당한 최재훈스튜디오 관계자는 “신랑, 신부의 유쾌하고 발랄한 성격 덕분에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이어졌고, 틈날 때마다 서로의 사진을 모니터링 해주며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라고 말했다.

임현규는 “많은 운동 선수들이 결혼 후 이전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 주는 것 같다. 앞으로 운동도 더욱 열심히 하면서 행복한 가정을 이루겠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예비 신부 김단아는 “남자 다운 외모와 달리 귀여운 면도 있는 매력만점 신랑이다”며 예비 신랑 임현규에 대한 애정과 설렘을 표현했다.

임현규, 김단아 커플은 내년 2월 21일 오후 3시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컨벤션 헤리츠에서 결혼식을 올린 후 괌으로 신혼 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괌은 임현규 선수가 첫 해외 단체 챔피언을 지녔던 장소이기에 두 사람에겐 더욱 의미 있는 시작이 될 전망이다.

한편, 임현규는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최두호 등과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이종격투기 선수로 UFC에서 밝은 장래가 밝은 선수로 촉망 받고 있으며, 김단아는 여러 분야의 방송에서 맹활약 하며 방송인 겸 모델로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기사 이미지 보기

기사 이미지 보기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