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임현규♥김단아 결혼, 모델다운 우월한 몸매 과시…신혼여행은 어디로?

입력 2015-12-31 15:15:40 | 수정 2015-12-31 15:15:40
글자축소 글자확대
임현규 결혼 김단아 임현규 결혼 김단아기사 이미지 보기

임현규 결혼 김단아 임현규 결혼 김단아


임현규♥김단아 결혼

1년여간 공개열애 끝에 품절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 될 이종격투기 선수 임현규와 레이싱 모델 김단아가 웨딩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웨딩 화보에는 결혼의 행복을 만끽하듯 밝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시선을 끈다. 특히 모델답게 우월한 몸매를 과시하며 남다른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낸 김단아는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연출해 현장 스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 측은 “두 사람은 임현규의 소속팀(코리안 탑팀) 감독의 소개로 만나 서로 호감을 이어오다 항상 겸손하고 남을 배려하는 모습에 반해 평생을 함께 할 결심을 하게 됐다”며 결혼 배경을 밝혔다.

웨딩 촬영을 담당한 최재훈 스튜디오 관계자는 "신랑 신부의 유쾌하고 발랄한 성격 덕분에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이어졌다. 틈날 때마다 서로의 사진을 모니터링 해주며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임현규 김단아의 결혼식은 내년 2월21일 헤리츠컨벤션에서 예식이 진행될 예정이며, 괌으로 신혼 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괌은 임현규 선수가 첫 해외 단체 챔피언을 지녔던 장소이기에 두 사람에겐 더욱 의미 있는 시작이 될 전망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