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강지영 언니 지동원과 결혼, 상견례 후 결혼 준비 중…"독일서 생활"

입력 2015-12-31 18:53:29 | 수정 2015-12-31 18:53:29
글자축소 글자확대
강지영 언니 지동원과 결혼 강지영 언니 지동원과 결혼 / 사진 = SBS 방송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강지영 언니 지동원과 결혼 강지영 언니 지동원과 결혼 / 사진 = SBS 방송 캡처


강지영 언니 지동원과 결혼

독일 분데스리가 아우크스부르크 공격수 지동원(24)과 걸그룹 카라 전멤버 강지영의 친언니 강지은(26)씨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31일 한 매체는 "독일 분데스리가 아우크스부르크 공격수 지동원(24)이 걸그룹 카라 전 멤버 강지영의 친언니인 두 살 연상 강지은(26) 씨와 화촉을 밝힌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지동원이 올 시즌 분데스리가 종료 이후 결혼할 예정이며 양가 부모가 수락해 최근 상견례까지 마쳤다.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장소는 협의 중이라고 전했다.

두 사람의 측근은 “두 사람이 결혼 약속을 한 뒤 바쁜 나날을 보내는 것 같다. 예비 신부가 독일로 이동해 유학하면서 지동원을 본격적으로 내조하는 것으로 안다”고 매체에 밝혔다.

강지영 언니 강지은 씨는 평범한 회사원이며, 연예인 동생인 강지영만큼 아름다운 미모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지동원은 현재 구자철, 홍정호와 함께 아우크스부르크에서 활약하고 있다. 분데스리가 전반기를 마친 지동원은 국내에서 쉬면서 후반기를 대비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11년 2월 7일 일본 후지 TV에서는 강지영 아버지의 인터뷰와 함께 강지영의 부모님과 세 자매의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의 가족은 부모님을 비롯해 강지영의 첫째 언니와 둘째 언니 모두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큰 관심을 모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