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준수·하니 6개월째 열애 쿨하게 '인정' [공식입장]

입력 2016-01-01 10:35:48 | 수정 2016-01-01 12:56:36
글자축소 글자확대
시아준수 하니 공식 열애 인정기사 이미지 보기

시아준수 하니 공식 열애 인정

김준수·하니 6개월째 열애 쿨하게 '인정'

JYJ 멤버 김준수와 EXID의 하니가 공개 열애를 선언했다.

1일 오전 '디스패치'는 김준수와 하니가 6개월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김준수의 적극적인 대시를 하니가 받아준 것'이라고 이야기한 바 있다.

이에 김준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내 디스패치 보도와 관련한 김준수와 하니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씨제스 측은 "김준수가 EXID 하니의 열애 보도와 관련한 공식 입장을 드립니다"라고 시작한 보도자료에서 "두 사람은 가수 선후배로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고 지지해주는 친구로 호감을 가지게 되었고 최근 연인 사이로 좋은 만남을 시작한 것이 맞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두 사람이 큰 사랑을 받는 가수인 만큼 따뜻한 배려를 부탁드리며 연애는 개인적인 사생활이니 만큼 더 이상의 내용을 밝힐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고 당부했다.

또한 "앞으로도 김준수는 다양한 음악,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라고 끝을 맺었다.

이로써 김준수와 하니는 장동민과 나비에 이어 2016년 두 번째 공개열애 커플로 등극했다.

다음은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준수가 EXID 하니의 열애 보도와 관련한 공식 입장을 드립니다.

두 사람은 가수 선후배로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고 지지해주는 친구로 호감을 가지게 되었고 최근 연인 사이로 좋은 만남을 시작한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이 큰 사랑을 받는 가수인 만큼 따뜻한 배려를 부탁드리며 연애는 개인적인 사생활이니 만큼 더 이상의 내용을 밝힐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