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인기가요' 업텐션(UP10TION), 단체 ‘심장 노크 춤’으로 여심 싹쓸이

입력 2016-01-04 01:08:00 | 수정 2016-01-04 01:08:00
글자축소 글자확대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이 ‘인기가요’에서 유쾌한 ‘여기여기 붙어라’ 무대를 선보였다.

오늘 3일 업텐션이 SBS ‘인기가요‘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 (브라보!)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 로 미워할 수 없는 악동 꾸러기들의 모습을 비췄다.

이 날 방송에 업텐션은 자유롭게 뛰어다니는 꾸러기들의 캐주얼 한 의상들을 입고 등장했다. 또한 다이나믹한 생생한 표정들과 남녀노소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추억의 10종 놀이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했다.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는 트랜디한 트랙에 개구쟁이 같이 통통 튀는 가사를 더한 세련되면서도 재미있는 곡이다. 또한, 에일리의 ‘Heaven’,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오렌지 캬라멜의 ‘까탈레나’ 등 많은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이기, 용배의 곡으로 눈길을 받고 있다.

장난기 가득한 10인의 악동꾸러기 업텐션은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 (브라보!)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