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슈가맨' 야다, 이영현과 역대급 무대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6-01-06 08:54:40 | 수정 2016-01-06 09:07:42
글자축소 글자확대
슈가맨 야다 이영현 슈가맨 야다 이영현 /이영현 소속사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슈가맨 야다 이영현 슈가맨 야다 이영현 /이영현 소속사 제공


슈가맨 야다 이영현

가수 이영현이 그룹 야다와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5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을 열창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이영현이 원곡 가수 그룹 야다와의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한 것.

이영현 소속사 CI ENT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된 사진 속에서는 화기애애하게 어깨동무를 한 야다 멤버들 사이에서 두 손으로 깜찍하게 브이(V)를 그린 이영현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서로 다정한 선·후배 사이임을 드러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영현은 신년특집으로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 과거 MBC ‘나는 가수다’에서 우승의 영광을 선사했던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을 열창, 오직 건반반주로만 이루어진 편곡으로 자신의 보컬의 장점을 극대화시킨 역대급 ‘레전드 무대’를 보여주며 현장 방청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영현은 풍부한 성량만으로 오롯이 스튜디오를 꽉 채우는 등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다운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음은 물론 원곡자 ‘야다’의 폭풍 칭찬을 이끌어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영현의 ‘이미 슬픈 사랑’은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됐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