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화보] 배우 김소연, 보고만 있어도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눈빛

입력 2016-01-06 09:52:17 | 수정 2016-01-06 09:52:17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배우 김소연의 고혹적인 눈빛이 담긴 화보가 공개했다.

김소연은 6일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노블레스 맨’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포즈와 함께, 고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햇볕이 스며드는 김소연의 공간”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김소연은 전원주택을 개조한 스튜디오 곳곳을 다니며, 따뜻함부터 차가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마음껏 선보였다. 공간과 의상, 에디터의 요청에 따라 하나도 놓치지 않고 완벽하게 해내는 배우의 모습에 모든 스태프의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김소연은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 – 시즌 4’에서 배우 곽시양과 가상 부부로 출연해 연기할 때 보여줬던 매력과는 또 다른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 시즌4’에 임하는 마음을 털어놓았다.

김소연은 “‘진짜 사나이’를 출연하면서 내 안에서 나도 모르는 변화가 생겼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번에도 또 다른 나를 발견하게 되지 않을까?’하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됐다. 좋은 사람들과 만나, 즐기며 열심히 하고 있다. 데뷔한 지22년이 되었는데,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고 발견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김소연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 시즌 4’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