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황정음, 국보급 몸매 화끈하게 공개 '세상이 반한 볼륨감'

입력 2016-01-07 11:11:10 | 수정 2016-01-07 16:41:33
글자축소 글자확대
황정음, 국보급 몸매 화끈하게 공개 '세상이 반한 볼륨감'기사 이미지 보기

황정음, 국보급 몸매 화끈하게 공개 '세상이 반한 볼륨감'


황정음 결혼

배우 황정음이 '품절녀'가 되면서 과거 촬영된 사진 또한 재조명 되고 있다.

황정음은 과거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황정음은 검은색 속옷을 노출한 채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이 올 2월 말 결혼한다"며 "양가 부모님께서 적극적으로 결혼을 권유, 행복한 결정을 하게 됐다"고 7일 밝혔다.

황정음은 예비신랑 이영돈씨를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 바쁜 연예활동 중에도 이영돈 씨는 항상 황정음을 지지해주고 믿음으로 지켜줘 진심에 반했다는 것이 소속사 관계자의 전언. 두 사람은 올 2월 말 서울 모처의 호텔에서 결혼 할 예정이다.

황정음의 예비남편 이영돈 씨는 철강회사인 거암철강 이호용 대표의 아들이다. 경영수업을 끝내고 거암코아 대표로 재직 중이다. 거암코아는 철강가공 및 도매를 하는 1차 철강 제조업체다. 규소강판을 가공 및 유통하며 생산과 수입, 수출을 겸하고 있다.

이영돈 씨는 철강회사인 거암코아 이호용 대표의 아들, 현재 이 회사에 재직하며 경영수업 중이다. 거암코아는 철강가공 및 도매를 하는 1차 철강 제조업체다. 규소강판을 가공 및 유통하며 생산과 수입, 수출을 겸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