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장우·환희, 사촌과 함께라면 원주민 코스튬도 두렵지 않아요 (정글의 법칙)

입력 2016-01-08 15:00:45 | 수정 2016-01-08 15:13:58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장우 환희 '정글의 법칙' 출연 /SBS기사 이미지 보기

이장우 환희 '정글의 법칙' 출연 /SBS


이장우 환희 '정글의 법칙' 출연

배우 이장우와 사촌 환희가 나란히 정글로 떠난다.

<정글의 법칙>은 지난 ‘보물섬 in 사모아’ 편에서 실제 연인인 이상엽과 공현주가 동반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던 것에 이어 파나마 편에서 실제 가족의 출연을 예고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파나마 편에 출연하는 실제 가족은 바로 대한민국 대표 R&B 가수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와 안방극장을 장악한 배우 이장우다. 환희와 이장우는 이종사촌 지간으로 “함께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게 돼 모든 가족들이 기뻐하고 응원했다”며 동반 출연 소감을 밝혔다.

두 사람은 파나마 편 촬영을 마치고 돌아오는 공항 입국장에서 현지 부족의 전통 의상을 입고 이색 퍼포먼스를 펼치기도 했는데, 그 사연이 <정글의 법칙> 파나마 편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환희 – 이장우 형제 외에도 주목할 만한 형제가 있다. 바로 박유천 – 박유환 형제다. 이번 <정글에 법칙> 파나마 편에는 2016년 라이징 스타 대열에 합류한 배우 박유환이 출연한다.

현재 군 복무 중에 있는 JYJ 박유천의 친동생이기도 한 박유환은 “우리 형이 <정글의 법칙> 팬이다. 군 복무 중이라 내가 대신 먼저 나왔다. 근데 막상 촬영 현장에 와서 환희 형, 장우 형을 보니 너무 부럽다”며 “저도 우리 형이랑 같이 다시 한 번 출연하고 싶다”고 희망했다.

김병만, 이종원, 오지호, 환희, 이장우, 안세하, 홍종현, 인피니트 성열, 박유환, 황우슬혜, 씨스타 보라가 출연하는 <정글의 법칙 in 파나마>는 오는 1월 8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