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오승현 측 "1살 연하 전문직 종사자와 3월 결혼" [공식입장]

입력 2016-01-11 09:22:22 | 수정 2016-01-11 09:22:22
글자축소 글자확대
오승현 / 사진 = 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오승현 / 사진 = 한경DB


배우 오승현이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11일 오승현의 소속사 위룰이엔티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승현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오승현이 오는 3월, 1살 연하의 전문직 종사자와 3년여 간의 열애 끝에 경기도 소재의 한 성당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밝혔다.

이어 "오승현의 예비신랑은 훤칠한 외모와 지성을 갖춘 엘리트로 두 사람은 지난 2013년부터 인연을 이어오다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 오승현은 소속사를 통해 "늘 한 결 같이 자상하고 듬직한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성실하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 오승현 결혼 공식입장 >

안녕하세요. 배우 오승현씨의 소속사 위룰이엔티입니다.

배우 오승현씨가 오는 3월, 1살 연하의 전문직 종사자와 3년여 간의 열애 끝에 경기도 소재의 한 성당에서 웨딩마치를 울리게 되어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오승현씨의 예비신랑은 훤칠한 외모와 지성을 갖춘 엘리트로 두 사람은 지난 2013년부터 인연을 이어오다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봄의 신부가 될 오승현씨는 현재 행복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결혼 준비를 하고 있으며 "늘 한 결 같이 자상하고 듬직한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성실하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해 왔습니다.

오승현씨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쁜 소식에 따뜻한 관심과 축복으로 축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오승현씨는 결혼 후에도 연기자로서의 활동은 계속 이어갈 예정이니 좋은 연기는 물론 한 가정을 꾸린 아내로 행복하게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