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광진 의원실, "'응팔' 류준열의 결혼식" 스포일러…난감한 '국피셜'

입력 2016-01-12 21:05:39 | 수정 2016-01-12 21:05:39
글자축소 글자확대
김광진 의원실 스포일러 김광진 의원실 스포일러/사진=김광진 의원실 트위터 캡쳐기사 이미지 보기

김광진 의원실 스포일러 김광진 의원실 스포일러/사진=김광진 의원실 트위터 캡쳐


김광진 의원실 스포일러

김광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실로부터 tvN '응답하라 1988'의 스포일러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12일 국회의원 김광진 의원실 공식 트위터에는 “지금 공군회관에서 응팔의 류준열이 결혼식을 올리고 있습니다. 상대가 누구인지는 리트윗수 1000이 넘으면 알려드릴게요”라는 글을 올렸다.

극중 정환(류준열)이 공군사관학교를 졸업했기 때문에 결혼식 장소가 공군회관이라면 결국 정환이 덕선(혜리 분)의 남편이 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다.

해당 글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고, 네티즌들은 확실하지 않은 스포일러 글에 대해 강력하게 비난했다.

논란이 커지자 김광진 의원실은 해당 트윗을 삭제했다. 김광진 의원실 해명에 따르면 이 트윗은 김 의원이 직접 올린 것이 아니고 의원실 직원이 쓴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광진 의원실 트위터 담당직원은 "스포성 글을 올려서 죄송하다"며 "조금 전 트윗의 답변은 두 배우가 모두 결혼식 장면을 촬영할 예정이라 결과는 본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고 해명했다.

한편 '응답하라 1988'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