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정우·김유미와 결혼 발표…3년 열애 결실 "축복해 주세요"

입력 2016-01-13 14:30:48 | 수정 2016-01-13 14:44:40
글자축소 글자확대
정우 김유미 결혼기사 이미지 보기

정우 김유미 결혼


정우 김유미 결혼

배우 정우와 김유미가 1월 결혼한다.

정우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우가 배우 정유미와 오는 1월 16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2012년 가을부터 만나 3년여 간의 열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앞서 한차례 결혼설이 불거졌지만 "열애는 맞지만 결혼은 아직"이라는 입장을 고수하며 일축하기도 했다.

<다음은 정우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열음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김유미씨와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정우씨가 오는 1월 16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을 합니다. 이와 관련해 두 분의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아울러 두 사람의 앞길을 축복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축하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시기적으로 여러 작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지만 혹여나 저희들의 개인적인 일로 조금이나마 작품에 누가 될까 조용히 준비를 하였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의 뜻을 따라 최대한 간소하게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건강하고 견고한 가정을 사랑과 믿음으로 만들어가며 하늘의 섭리를 따라 물 흐르듯 아름답고 겸손하게 살아가겠습니다.

앞으로 배우로서, 한 가정의 일원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며 열심히 잘 살겠습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