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화보] '달달한 꿀' 같은 수지의 봄 광고 공개…"오늘도 예쁘네~"

입력 2016-01-15 10:49:52 | 수정 2016-01-15 10:49:52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빈폴액세서리의 뮤즈로 활약중인 수지의 16년 봄 광고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인형 같은 비주얼과 우아한 포즈로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그녀의 고혹적인 눈빛은 보이는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수지는 오피스룩에서부터 데이트룩까지 T.P.O(시간, 장소상황)에 맞는 다양한 룩을 보여주며, 그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포즈와 오피스 레이디의 데일리백을 더해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살짝 헝클어진 헤어에 날씬한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주는 미니스커트와 원피스를 매치한 수지는 빈폴액세서리의 봄 신상품인 ‘허니백(Hunny Bag)’을 매치해 사랑스러움을 표현했다.

특히, 수지가 입은 플라워 프린팅 원피스와 옐로우 색상의 ‘허니백’의 매치는 ‘꿀처럼’ 달달한 데이트룩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허니백’은 전형적인 버킷스타일 가방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링 연출을 도와준다.

또한,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팬츠를 입은 화보 컷에서는 새로운 컬러로 출시된 수지의 it 아이템 ‘보니백(Bonnie Bag)’을 선택해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기사 이미지 보기

기사 이미지 보기

기사 이미지 보기
기사 이미지 보기
기사 이미지 보기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