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JYP 측 "쯔위 사과, 부모님과 상의 후 최종 결정한 것"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6-01-18 14:02:01 | 수정 2016-01-18 14:13:41
글자축소 글자확대
쯔위 쯔위 JYP / 사진=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쯔위 쯔위 JYP / 사진=한경DB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쯔위가 방송 중 대만 국기를 흔든 것과 관련한 정치색 논란이 사그라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JYP 엔터테인먼트 측이 사과를 한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입장을 발표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쯔위의 입장 발표는 쯔위가 미성년자이므로 처음부터 부모님과 함께 상의했고 회사는 부모님이 한국에 들어오실 때까지 기다렸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쯔위의 부모님이 한국에 들어오셔서 쯔위와 함께 상의하신 후 최종 결정을 내리셨고 입장 발표를 진행했다"며 "쯔위가 계속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만큼 쯔위와 쯔위 부모님은 이 일이 어서 진정되길 바라는 마음이고, 쯔위를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씀하셨다"고 밝혔다.

한편 JYP 엔터테인먼트 박진영 대표는 15일 JYP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사과문을 게재하며 쯔위의 모든 중국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힌 바 있다.

< JYP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

트와이스 멤버 쯔위의 입장 발표에 대한 일부 오해에 대해 JYP 엔터테인먼트의 입장을 밝힙니다.

이번 쯔위의 입장 발표는 쯔위가 미성년자이므로 처음부터 부모님과 함께 상의했고 회사는 부모님이 한국에 들어오실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한 개인의 신념은 회사가 강요할 수도, 해서도 안되는 일이며 이와 같은 일은 전혀 없었습니다. 쯔위의 부모님이 한국에 들어오셔서 쯔위와 함께 상의하신 후 최종 결정을 내리셨고 입장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쯔위가 계속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만큼 쯔위와 쯔위 부모님은 이 일이 어서 진정되길 바라는 마음이고, 쯔위를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