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배우 이진욱, '쌤소나이트 비즈니스' 새 얼굴…마성의 '젠틀남' 매력 과시

입력 2016-01-18 11:58:17 | 수정 2016-01-18 11:59:01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배우 이진욱이 '쌤소나이트'의 하이엔드 비즈니스백 라인 '쌤소나이트 비즈니스'의 새 얼굴이 됐다.

최근 진행된 2016 S/S 신제품 광고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전속모델로서 활약을 펼치게 된 것.

오늘 공개된 화보는 이번 신제품의 시크하고 세련된 '그레이 아이콘(Grey Icon)' 콘셉트에 맞춰 진행되었다. 이진욱은 네이비, 그레이,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의 캐주얼 수트와 백팩, 캐리어 등 여러 종류의 가방을 멋스럽게 소화, 깔끔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젠틀맨 룩'을 완성하는가 하면, 비현실적인 명품 비율, 특유의 깊은 눈빛과 절제된 포즈로 도시남성의 고급스러운 매력까지 발산하고 있어 더욱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에, '쌤소나이트' 관계자는 "이진욱씨만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기품 있고 감각적인 자사 제품 이미지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해 이번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모델 제의 이유를 밝혔다. 이어 "화보를 통해 세련된 비즈니스맨으로 변신한 이진욱씨처럼, '쌤소나이트 비즈니스'와 함께 2016년 스마트한 비즈니스 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렇게 '쌤소나이트 비즈니스'의 새 모델이 된 이진욱이 2016 S/S 화보를 공개해 남녀노소를 모두 사로잡은 가운데, 현재 이진욱은 오는 3월에 방송되는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촬영에 한창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