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화보] 고준희, 화보 B컷도 '세젤예'…미공개 비하인드 컷 공개

입력 2016-01-20 10:41:03 | 수정 2016-01-20 10:41:03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에서 브랜드 뮤즈 고준희와 함께한 신제품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슈에무라의 2월 신제품인 ‘라끄 슈프림 쉬머’ 촬영 현장에서 찍힌 것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에 눈길을 끄는 다양한 컬러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4장의 사진 속에서 고준희가 제안하는 2016년 봄 패션도 미리 선보임으로써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날 고준희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종영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음에도 변함없이 날씬한 몸매와 새하얀 피부로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또한 추운 겨울 날씨에 얇은 봄 의상을 입고도 추운 내색 없이 다양한 포즈를 소화해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으며, 늦은 새벽까지 이어지는 촬영에도 털털한 성격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살려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로부터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게 비하인드컷 맞아? 진짜 이보다 더 예쁠 수 없다!”, “고준희 립스틱 바르는 모습도 너무 예쁘네요”, “사진에서 고준희만의 매력이 물씬 느껴진다”, “아~고준희가 바르는 건 다 사고 싶음” 등 그녀의 슈에무라 비하인드 컷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고준희의 슈에무라 신제품, ‘라끄 슈프림 쉬머’ 화보는 오는 1월 25일(월)부터 온라인, 슈에무라 공식 SNS 채널, 매거진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보기
기사 이미지 보기
기사 이미지 보기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