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한 번 더 해피엔딩' 첫방, 장나라표 로코 또 터질까?

입력 2016-01-20 17:40:28 | 수정 2016-01-20 17:40:28
글자축소 글자확대
한 번 더 해피엔딩기사 이미지 보기

한 번 더 해피엔딩


'로맨틱 코미디'하면 장나라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이후 다작을 하고 있는 장나라가 '한 번 더 해피엔딩'으로 돌아온다.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녀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

돌아온 싱글, 정체성 애매한 싱글대디, 모태솔로와 다름없는 미혼, 소생 불가능해 보이는 기혼임에도 ‘다시 행복해지기 위해’ 사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용감무쌍 유쾌통쾌 스파클링 로맨틱 코미디다. 20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왔어요~”

한 번 더 해피엔딩기사 이미지 보기

한 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유인나-유다인-서인영-산다라박으로 구성된 엔젤스. 5명의 배우들은 ‘Always For You’ 노래뿐만 아니라 안무까지 연습해 극중 회상 장면에서 음악방송 무대를 직접 선보인다. 또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뮤직비디오가 첫 방송 전 공개되며 ‘엔젤스’와 ‘한 번 더 해피엔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로코 여왕 장나라와 로코 훈남 정경호의 만남”

최근 로맨틱 코미디에서 두각을 드러낸 장나라와 정경호가 처음으로 한 작품에서 만났다. 어떤 역할이든 완벽히 소화해내며 ‘로코 여왕’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장나라의 사랑스런 연기와 정경호의 코믹하면서도 재치 있고 능청스런 연기가 만나 최강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심쿵’ 꽃미모 훈남 권율이 가세해 현실감 넘치는 특별한 로맨스를 펼친다.

현실적인 대사, 생동감 넘치는 연출
한 번 더 해피엔딩기사 이미지 보기

한 번 더 해피엔딩


2014 MBC 극본 공모에 당선되며 드라마 작가에 입문한 허성희 작가가 집필을 맡아 솔직하고 차진 대사들로 현실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드라마 페스티벌-수사부반장’, ‘심야병원’ 등을 연출한 권성창 PD의 감각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연출을 더해 밝고 코믹한 작품을 예고하고 있어, 한 번 더 행복해지고 싶은 남녀들을 위한 ‘잇 드라마’가 될 전망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