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진경·정호연·진정선, 美 보그닷컴 '올해의 베스트 스트릿 스타일' 선정

입력 2016-01-22 13:37:51 | 수정 2016-01-22 13:37:51
글자축소 글자확대
김진경·정호연·진정선기사 이미지 보기

김진경·정호연·진정선


국내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ESteem) 엔터테인먼트 소속 김진경, 정호연, 진정선이 글로벌 차세대 모델로 눈도장을 받았다.

김진경, 정호연, 진정선은 최근 미국 보그닷컴이 뽑은 베스트 인터내셔널 스트릿 스타일(The Best International Street Style of the Year)로 선정됐다.

데뷔 3년차인 김진경은 최근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출연해 통통 튀는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정호연은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한 이동휘의 연인으로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

2011년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2'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진정선은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디자이너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모델 중 하나다.

세 사람이 소속된 에스팀은 가장 핫한 패션 아이콘 수주, 모델스닷컴 핫티스트 랭킹에 오른 박지혜, 프라다가 선택한 최초의 아시아 모델 김성희를 키워낸 국내 굴지의 에이전시다. 최근 SM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해 국내 모델들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에 대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