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런닝맨' 역대급 게스트 뜬다…박지성·정대세·지소연 축구★ 총출동

입력 2016-01-22 14:33:11 | 수정 2016-01-22 14:33:11
글자축소 글자확대
'런닝맨' 박지성 정대세 지소연기사 이미지 보기

'런닝맨' 박지성 정대세 지소연


'런닝맨' 박지성 정대세 지소연 출연

오는 24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은 상하이로 건너간 런닝맨과 초특급 축구스타들의 이야기로 꾸며 진다.

박지성은 런닝맨에게 상하이 자선경기에 함께하자는 초대장을 한국으로 보냈고, 초대장을 받은 멤버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상하이를 방문했다. 이 자선경기는 런닝맨과 박지성이 4번째로 함께 참여하는 것으로 남다른 의미가 있다.

이날은 박지성 선수를 비롯 한국의 메시라 불리는 지소연, 정대세, 김태영 코치, 김동진, 한국영, 김재성 등 초특급 축구스타들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또 런닝맨 원년멤버 송중기가 깜짝 등장해 송지효와 포옹하는 등 오랜만에 만난 멤버들과 너무도 반가워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남다른 축구실력을 자랑하는 배우 정일우도 함께했다.

축구 자선 경기 후에는 런닝맨과 정일우를 비롯한 축구선수들이 장소를 옮겨 아주 특별하고 흥미진진한 이름표 떼기를 했으며, 축구선수들의 남다른 스피드와 순발력에 현장에 있는 연기자와 제작진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런닝맨과 선수들은 어떤 이름표 떼기를 선보일지, 우리나라 초특급 축구선수들의 이름표 떼기 실력도 국가대표 급일지는 오는 1월 24일 오후 4시 5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