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류준열,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정환아~ 내 신경은 온통 너였어"

입력 2016-01-22 17:48:00 | 수정 2016-01-22 17:48:11
글자축소 글자확대
류준열 마리끌레르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기사 이미지 보기

류준열 마리끌레르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류준열이 소년과 남자를 오가는 ‘대체불가'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2일 류준열의 마리끌레르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장난꾸러기 같은 소년과 시크한 상남자를 넘나드는 모습으로 마성의 매력을 내뿜으며 여심을 들끓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류준열은 오른팔에 얼굴을 기댄 채 생각에 빠진 모습에 이어, 티셔츠에 프린팅된 사진의 포즈를 따라 하며 장난꾸러기 같은 소년의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모던한 수트 차림에 시크한 표정을 지어 상남자 포스를 물씬 풍겼다. 이에, 소년과 남자를 오가는 치명적 매력으로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은 것.
류준열 마리끌레르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기사 이미지 보기

류준열 마리끌레르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류준열은 최근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무뚝뚝함 속에 풋풋하고 순수한 감정을 지닌 ‘김정환’역을 맡아 80년대 첫사랑의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안정적인 연기력과 감정선이 돋보이는 열연으로 '역대급 한드 캐릭터'라는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첫 브라운관 연기 신고식을 치렀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류준열,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드는 아우라", "류준열, 개구진 모습과 섹시한 모습 모두 놓칠 수 없어요", "류준열, 출구가 도대체 어디에 있는 거죠? 헤어나올 수가 없네요"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류준열은 지난주 tvN '응답하라 1988' 종영 후 태국 푸켓으로 포상휴가를 떠났다.
류준열 마리끌레르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기사 이미지 보기

류준열 마리끌레르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