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박소담과 정일우·안재현의 발칙한 동거 시작

입력 2016-01-22 18:03:35 | 수정 2016-01-22 18:03:35
글자축소 글자확대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박소담 안재현 정일우 이정신 손나은 최민기사 이미지 보기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박소담 안재현 정일우 이정신 손나은 최민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대세 배우들 총 집합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가제)'에 가장 핫한 '대세' 배우들이 총 집합했다.

22일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연출 권혁찬, 극본 민지은·원영실) 제작사 측은 배우 안재현, 정일우, 박소담, 씨엔블루 이정신, 최민, 에이핑크 손나은을 연이어 캐스팅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6부작 판타지 동거 로맨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여주인공 은하원이 닮은 듯, 닮지 않은 하늘그룹의 3명의 사촌 형제들이 살고 있는 대저택 ‘하늘집’에 입성하게 되면서, 통제 불가능한 재벌 3세들과 함께 위험천만한 동거를 그린 로맨틱코미디.

극중 안재현은 정일우가 연기하는 지운과 대비되는 인물로 밉지 않게 능글맞은 바람둥이 재벌 3세를 ‘강현민’을 맡았다. 현민은 돈도 사랑도 인생도 슈퍼갑으로 사는데 익숙해져 있는 인물로 하늘집에서 만난 하원으로 인해 지운과 대립 예정이다.

정일우는 하위 1%에서 하루아침에 상위 1%의 하늘집 로열 패밀리가의 일원으로 신분 상승된 인물로, 와일드한 겉모습에 마일드한 속마음을 지닌 외롭고 거친 반항아 ‘강지운’ 역을 맡았다.

하늘집 남자들 사이의 홍일점, 여주인공 은하원 역에는 영화 ‘검은 사제들’에서 열연을 펼치며 괴물 신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박소담이 캐스팅 됐다. 극중 하원은 대학 등록금을 마련하기 위해 알바를 전전하던 여고생으로, 고액 알바 제안을 받게 되면서 하늘집에 입성하게 된다.

톱가수 재벌 3세 강서우 역에는 씨엔블루의 멤버 이정신이 합류, 극중 소녀들의 심장을 들었다 놨다 하는 싱어송라이터로 하원에게 누구보다 다정한 서우 역을 연기한다.

하늘집 네 번째 남자, 보디가드 이윤성 역에는 최근 종영한 ‘라이더스 : 내일을 잡아라’에서 열연한 최민이 합류, 하원의 키다리 아저씨가 되어 전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손나은은 시원시원한 성격에 쿨한 매력을 가진 박혜지 역으로 어린 시절부터 단짝이었던 현민(안재현 분)을 오랫동안 좋아했지만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 현민과 자신을 좋아하는 지운(정일우 분)의 사이에 있는 인물이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100% 사전 제작으로 본격적인 제작 초읽기에 들어갔다. 올해 상반기 방송 예정.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