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너목보' 삼천포, '걱정말아요 그대' 열창…"세트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입력 2016-01-22 19:17:39 | 수정 2016-01-22 19:17:39
글자축소 글자확대
걱정말아요 그대 너목보 삼천포 걱정말아요 그대 너목보 삼천포/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방송캡쳐기사 이미지 보기

걱정말아요 그대 너목보 삼천포 걱정말아요 그대 너목보 삼천포/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방송캡쳐


걱정말아요 그대 너목보 삼천포

‘너목보2’의 ‘응답하라 삼천포’가 역대급 노래실력을 뽐내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에는 가수 이재훈이 출연해 음치와 실력자를 가려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재훈이 음치라고 선택한 ‘응답하라 삼천포’의 무대가 시작됐다. 그는 노래가 시작하기 전 나레이션과 함께 “좋은 노래 들려드리겠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응답하라 삼천포’는 이적의 ‘걱정말아요 그대’를 열창했다. 잔잔하게 울리는 그의 목소리가 세트장을 감싸며 진한 감동을 자아냈다.

노래가 끝난 후 MC 이특은 “누구냐”고 물었다. ‘응답하라 삼천포’는 “삼천포에서 태어난 전상근이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꾸준히 열심히해서, 칠전팔기해서 멋진 음악하는 아들이 되겠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이재훈은 마지막으로 그에게 “노래할 때 혀는 왜 그렇게 하냐”고 물었다. 이에 ‘응답하라 삼천포’는 “습관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