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여자친구, 신곡 '시간을 달려서' 음원차트 1위…3연타 홈런

입력 2016-01-25 08:57:03 | 수정 2016-01-25 08:57:03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출처 = 쏘스뮤직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출처 = 쏘스뮤직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걸그룹 여자친구가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로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여자친구는 25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 전곡을 공개한 가운데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가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오전 8시 기준)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는 소리바다, 벅스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파란을 일으켰다. 이외에도 지니 2위, 올레뮤직 2위, 몽키3 2위, 네이버뮤직 2위, 멜론 4위 등 상위권을 장악했다.

뿐만 아니라 ‘TRUST', ‘내 이름을 불러줘’, ‘사랑별’, ‘그런 날엔’ 등 수록곡도 차트에 진입했다.

특히, 한날한시에 스페셜 싱글 앨범 'Break Up2 Make Up'을 발표한 지코와의 맞대결에서 팽팽한 접전을 벌이며 대세 걸그룹으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는 기존에 발표된 여자친구의 음악처럼 파워풀한 비트 위에 서정적인 가사와 한 번 들으면 각인되는 슬프고 아름다운 멜로디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시간을 달려서 어른이 될 수만 있다면…’이란 소녀들의 간절한 바람을 담은 아련하고 서정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한편, 컴백에 청신호를 켠 여자친구는 오늘(25일) 오후 3시 광장동 악스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갖고, 오후 8시에는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팬들과 함께 하는 여자친구의 첫 번째 쇼케이스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