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데뷔 1년차 여자친구, 신곡 '시간을 달려서'로 선배 지코와 맞대결

입력 2016-01-25 09:28:18 | 수정 2016-01-25 09:31:19
글자축소 글자확대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사진=이제컴퍼니기사 이미지 보기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사진=이제컴퍼니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음원차트 상위권 장악

데뷔 1년차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시간을 달려서'로 블락비 멤버 지코와 맞대결을 한다.

여자친구와 지코는 25일 0시 각종 음원차트를 통해 각각 신곡을 발표했다.

여자친구는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 전곡을 공개했다.

지코 또한 스페셜 싱글 앨범 'Break Up2 Make Up'의 더블 타이틀 곡 '너는 나 나는 너'와 에프엑스 루나가 참여한 '사랑이었다'를 발매했다.

현재(오전 8시 기준) 여자친구의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는 소리바다, 벅스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파란을 일으켰다. 이외에도 지니 2위, 올레뮤직 2위, 몽키3 2위, 네이버뮤직 2위, 멜론 4위 등 상위권을 장악했다.

특히, 한날한시에 스페셜 싱글 앨범 'Break Up2 Make Up'을 발표한 지코와의 맞대결에서 팽팽한 접전을 벌이는 중이다.

여기에 지난 7월에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도 지금까지 27주째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어 신곡 ‘시간을 달려서’와 함께 음원차트를 점령해 더욱 의미가 깊다.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는 기존에 발표된 여자친구의 음악처럼 파워풀한 비트 위에 서정적인 가사와 한 번 들으면 각인되는 슬프고 아름다운 멜로디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컴백에 청신호를 켠 여자친구는 오늘(25일) 오후 3시 광장동 악스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갖고, 오후 8시에는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팬들과 함께 하는 여자친구의 첫 번째 쇼케이스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