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류혜영, 비단같은 머릿결로 헤어 브랜드 모델 발탁

입력 2016-01-25 09:57:58 | 수정 2016-01-25 09:57:58
글자축소 글자확대
류혜영 도브 모델 발탁기사 이미지 보기

류혜영 도브 모델 발탁


전 세계여성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도브(Dove)’가 새로 출시한 ‘도브 어드밴스드 헤어시리즈(Advanced Hair Series, 이하 도브 헤어)’의 브랜드 뮤즈로 화제의 여배우 류혜영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배우 류혜영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을 통해 당차고 속 깊은 맏언니 ‘성보라’ 역을 맡아 단숨에 청춘 스타로 떠오르며, 여배우들이 선망하는 헤어 브랜드 모델로 낙점됐다.

유한킴벌리 도브 헤어 브랜드매니저 송은주 과장은 “배우 류혜영은 10년차 배우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으며 최근 ‘응답하라 1988’의 성보라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발산,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차세대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며 “도브(Dove) 역시 그간 클래식한 이미지로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데 이어, 최근 새롭게 출시한 ‘도브 산소 샴푸’와 ‘도브 오일 샴푸’로 또 한번 인기를 끌고 있어 모델 류혜영과 브랜드 컨셉이 잘 부합해 선정하게 됐다”며 이유를 밝혔다.

도브의 새로운 뮤즈, 배우 류혜영은 최근 진행된 광고촬영 현장에서 ‘응팔 보라’와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헤어 볼륨을 통한 자신감과 광채 머릿결을 통한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았다. 류혜영은 2월부터 온에어 될 광고를 통해 도브의 뮤즈다운 당당함과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도브 헤어’는 힘 없이 가라앉는 모발에 산소 수분을 충전해 오랜 시간 가볍고 풍성한 볼륨감을 유지시켜 주는 ‘도브 산소 시리즈’와, 마이크로 오일로 끈적임없이 영양을 주어 모발에 광채 윤기를 선사하는 ‘도브 오일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도브 산소 및 오일 시리즈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백화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