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화보] 박소담,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분위기 돋보이는 발렌타인데이 화보

입력 2016-01-25 10:47:37 | 수정 2016-01-25 10:48:08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www.haagendazs.co.kr)가 2016년 연예계 유망주인 박소담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설레는 데이트를 준비하는 4가지 컨셉으로 진행, 박소담은 하겐다즈의 신제품 블루베리 & 크림의 시그니처 컬러인 인디고, 퍼플의 분위기를 잘 살려내며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과 신비롭고 고혹적인 여인의 분위기를 동시에 잘 표현해냈다.

화보 촬영장에서 박소담은 2016년 대세 배우답게 촬영 한컷 한컷에 놀라운 집중력을 보였다. 각 컨셉에 맞는 풍부한 표정과 특유의 매력적인 눈매가 빛을 발해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소식이다.

화보 속 하겐다즈 블루베리 & 크림은 하겐다즈 특유의 깊고 진한 아이스크림에 생블루베리가 씹히면서 입 안에 풍부한 과즙이 퍼지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박소담과 하겐다즈의 매력이 한층 돋보이는 이 콜라보 화보는 엘르 2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하겐다즈는 박소담과의 화보 공개에 이어 연인들의 최대 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제품 블루베리 & 크림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는 'Once in a Blueberry' 즉 전에 없던 특별한 경험을 주제로 샘플링존, 패션존, 코스메틱존 3가지로 나뉘어 운영된다. 샘플링존(Sampling Zone)에서는 신제품 블루베리 & 크림을 직접 맛볼 수 있고, 패션존(Fashion Zone)에서는 첨단 디지털 3D 시뮬레이션을 통해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추천 받을 수 있으며, 코스메틱존(Cosmetic Zone)에서는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블루베리 포인트 메이크업 시연을 받을 수 있어 함께하는 친구, 연인과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